STORY

물결의 시작, 블로그를 만든 이유

2021. 6. 2. 15:10

img

안녕하십니까! 
해군 미디어콘텐츠과에서 근무하는 Y입니다. 

여태껏 해군 유튜브 영상을 통해,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의 글을 통해 직·간접적으로 인사드린 바 있는데요,
그동안 '대한민국 해군'을 대표하여 공식적으로 포스팅하였다면
오늘, 이곳에서는 제 이니셜인 'Y'로 인사드립니다.

해군본부 미디어콘텐츠과에서 선보이는 블로그에 첫 글을 올리게 되어 굉장히 영광입니다.
제 직업 특성상 1~2년마다 새로운 곳으로 이동하여 낯선 환경에서 낯선 사람들과 근무를 하게 됩니다.
매번 '낯설음'을 마주하는 건 제게는 썩 유쾌한 일은 아니지만 그 속에서 설렘을 찾고 점차 익숙해져가는 것이 제 운명이려니 하고 있습니다!
어느덧 미디어콘텐츠과의 업무가 능숙..?해진 것을 보니(++동료들과 정도 많이 들었구요ㅜㅜ) 이곳을 떠날 날이 점점 다가오고 있다는 것이 느껴지네요.


 

해군 미디어콘텐츠과 블로그 '물결(WAVY)'

갑자기 제 TMI를 시전한 이유는... 블로그 '물결'을 개설한 이유를 말씀드리기 위함입니다.

가장 큰 이유는 해군 공식 채널에서 미처 다 보여드리지 못한 해군의 ☆★ ★☆을 보여드리고 싶었기 때문입니다!

지금껏 여러 근무지를 다녀봤지만, 해군을 알리는 각종 콘텐츠를 만들고 SNS를 통해 국민들과 소통할 수 있는 곳은 해군 미디어콘텐츠과가 유일합니다. 고퀄리티의 홍보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사람(능력 출중, 성실함, 다만 인성은 장담 못함)! 장비! 환경(해군의 구글)! 재력...?까지 완비되어 있다는 사실...!

우리만 보기 아깝다!(WOW) 좋은 건 널리널리!(Adorable) 세상사람들 다 알아야합니다! 라는 마음으로 미디어콘텐츠과에서 만든 다양한 콘텐츠를 보내드립니다. 

해군에 대해 잘 알고 해군을 사랑하시는 분들뿐만 아니라 아직은 해군이 '낯선' 분들께도 저희의 콘텐츠가 마음의 물결을 일으킬 수 있도록-

앞으로 다양한 콘텐츠와 이야기들로 찾아뵙겠습니다. 잘 부탁드립니다!

2021. 6. 2. Y 올림


 

 

P.S. 블로그의 롱런을 작게나마 바래봅니다ㅠㅠ 인사이동과 전역 등을 통해 흩어질 수밖에 없는 동료들과의 순간이 이곳에서는 영원하길 바라며 치-어스!